디프만 14기 팀원들과 친해지는 게더링&네트워킹데이

Depromeet(디프만)
4 min readDec 11, 2023

안녕하세요!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가 만났을 때,
디프만 14기 운영진입니다.

지난 11월 18일, 25일에 진행했던 즐거운 세션들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디자이너들과 개발자들이 함께 모여 멋진 서비스를 만드는 IT커뮤니티인 만큼, 같은 직군이나 다른 팀들과의 네트워킹을 기대하고 오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3주차와 4주차에는 게더링과 네트워킹데이 세션을 통해 디프만 14기 멤버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게더링에서 짝궁을 찾아봐요

게더링은 디프만의 게더타운에서 진행된 세션이었는데요. 4주차 네트워킹데이 때 만날 나의 짝꿍을 주어진 3개의 힌트로 찾는 미션이 있었습니다!
“취미가 어떻게 되세요?” 정신없이 돌아다니다가 마주치는 멤버들에게 서로의 TMI를 물어보았어요.

드디어 짝궁을 찾은 멤버들은 Game Room에서 다같이 루미큐브, 스플랜더 등 게임을 하기도 하고, 짝궁과 단둘이 담소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짝궁과 함께 다른 팀원들을 만나봐요

4주차에는 홍대 팀플레이스에서 네트워킹데이를 진행하였는데요!
지난주 게더링 세션에서 만난 짝꿍을 오프라인에서 만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혼자서 다른 사람들에게 말을 거는 건 어려울 수 있겠죠? 든든한 짝꿍에게 의지하며 2인 1조로 자유롭게 돌아다녔어요.

팀플레이스에는 다른 짝궁들과 얘기할 수 있는 여러방이 있었는데요.

디자이너들끼리 만나는 디디만
개발자들끼리 만나는 프프만
다른 팀과 만나는 팀팀만
보드게임방

어색한 분위기를 해소하기 위해, 이야기거리와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다른 직군, 같은 직군의 멤버들과 인사하고 밸런스게임을 통해 서로의 생각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어요! 경험담을 토대로 서로를 설득하기도 하고, 진행해 본 프로젝트에 대한 인사이트를 짧게나마 나누어 보았습니다. 각자의 경험과 이야기를 듣는 과정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여기서 만나는 다른 짝궁들로부터 스티커를 모으는 미션이 있었는데요!
짝궁과 열심히 활동해서 주어지는 스티커를 모아 룰렛을 돌리면, 2명이서 먹을 수 있는 상품을 받아가는 이벤트였어요. 많은 분들이 짝궁과 함께 이벤트를 즐겨주셨습니다. 상품을 받기 위해 더더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움직이는 분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상품 추첨에 성공하신 분들은 꼭 짝궁과 오붓하게 함께 드시길 바랍니다!🥳

빠질 수 없는 뒷풀이

설레는 만남으로 가득했던 디프만 14기의 네트워킹 데이, 뒤풀이를 끝으로 성공적인 마무리를 거두었습니다. N차까지 달리는 멤버분들의 열정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 더 활기찬 디프만 14기가 된 것 같습니다.

생일자를 축하해주는 따수운 1팀..

앞으로도 디프만 14기에 UT 세션, 중간발표, 배포데이 등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함께 성장하는 즐거움을 공유할 예정이니,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E-mail : depromeet@gmail.co
담당자 : 카카오톡 @Depromeet 로 문의주세요.

--

--

Depromeet(디프만)

Depromeet(디프만)은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가 만나 매주 한 번의 정기 세션을 통해 생산적인 활동을 도모하는 IT 동아리입니다.